재직자 과정 국비지원 승인100%로 높은 합격률/취업률 보여

 

수원에 위치한 KBS미디어텍 수원 뷰티 미용학원(대표이사 임한섭) 수원본원이 지난 8월 1일자로 NCS 교육 및 국비지원 승인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재직자 수강생들은 해당 미용학원에서 제도 활용 시 100% 무료로 관련 과정을 이수할 수 있으며, 실업자 과정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국내 최대(300여 평) 규모를 자랑하는 KBS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은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등 각 분야의 전문 학과장과 미용 연구진의 노력으로 탄생한 미용학원으로, 현재 피부, 네일아트, 헤어 분야의 NCS미용학원으로 국가자격증 관련 교육과정을 제공 중이다.

KBS미디어텍 수원 뷰티 미용학원의 모든 강의실은 ‘뷰티살롱화’돼 있어 수강생들이 현장 실무 환경을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가/민간자격증, 취/창업, 진학/해외유학에 초점을 맞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또한 전문 뷰티아티스트 양성 경험과 자신만의 노하우가 풍부한 최고의 강사진을 각 강의에 배치해 개인별 1:1 맞춤강의는 물론 다양한 협력사에서의 현장실습을 제공 중이며, 과정 수료 후 곧바로 현장 투입이 가능하게끔 현장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KBS미디어텍 수원 뷰티 미용학원의 최선미 원장은 “수원본원은 수원 KBS드라마센터 내에 있다는 위치적 조건을 활용해 수강생들이 현장에서 메이크업, 분장, 헤어, 코디의 중점 역할을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이라며 “이번 NCS미용학원 교육 및 국비지원 승인 완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미용문화 및 관련 교육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KBS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 본사의 이형철 본부장은 “KBS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은 뷰티산업에서 꼭 필요로 하는 미용국가자격증 취득과 최신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국가자격증 취득은 물론 취업, 창업까지 연결하기 위해 수원본원뿐만 안이라 전국 강사진 모두 최선을 다하고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KBS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에서는 현재 ▲메이크업(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뷰티 & 샵 마스터 과정, 웨딩 헬퍼 과정, 전문 분장사 과정, 방송 분장사 과정, 아티스트 과정)을 비롯해 ▲네일아트(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살롱 테크닉 과정, 퍼스털컬러 과정 등) ▲헤어(미용사 자격증, 살롱 테크닉 과정, 업스타일, 두피 케어 등) ▲피부(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살롱 테크닉 과정) ▲스페셜(속눈썹 연장술, 왁싱 전문가 과정, 아로마테라피, 경락과정 등) 등의 과정을 운영 중이다.

현재 KBS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은 수원미용학원, 신촌미용학원, 천안미용학원, 진주미용학원, 울산미용학원, 김해미용학원을 운영중이며, 다가오는 9월에는 창원미용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인천 캠퍼스가 개원 협의 예정 중에 있다.

한편, 뷰티무료특강, 무시험대입정보, 각학과 수강료 및 재료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의 정보는 KBS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의 전국 캠퍼스에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