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3 22:20 (수)
잦은 펌과 염색에 윤기 잃은 상한 머리, 셀프 헤어 클리닉으로 건강하게
잦은 펌과 염색에 윤기 잃은 상한 머리, 셀프 헤어 클리닉으로 건강하게
  • 김보위 기자
  • 승인 2017.08.1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면 미용실을 찾아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곤 한다. 헤어스타일은 화학약품의 사용, 열처리 등의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시술 직후에는 달라진 분위기와 새로운 모습에 만족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색이 빠지고 웨이브가 풀리며 드러나는 푸석푸석한 머리, 건조한 머리를 보고 있자면 나오는 것은 한숨뿐이다.

이처럼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모발 손상을 감수할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염색과 펌을 포기할 수 없다면, 셀프 헤어 클리닉 제품을 이용한 홈케어가 적합하다. 

홈케어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나에게 맞는 효과적인 모발 관리가 가능해 최근 2030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다. 포털사이트와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 '셀프 헤어클리닉', '헤어단백질 보충', '헤어팩 추천', '녹은 머리 복구법', '상한 머리 클리닉 샴푸' 등 관련 키워드를 통해 홈케어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헤어 브랜드 더 헤어 머더 셀러(이하, 헤머셀)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손상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잦은 염색과 펌의 반복으로 손상된 건조한 머리가 고민이라면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을 추천한다. 목화씨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에 윤기를 더해 주고, 동백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모발을 보호하고 탄력을 주는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 공급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민감한 두피와 힘 없고 가는 모발의 손상이 자칫 탈모로 이어질까 걱정된다면 '헤머셀 스칼프 앤 헤어 팩'을 추천한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탈모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의 열을 내려주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동백오일, 호호바오일이 보습은 물론 두피의 가려움과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식약처 인증 탈모방지 의약외품이다.

한편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 '헤머셀 스칼프 앤 헤어팩' 등 다양한 셀프 홈케어 제품은 헤머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