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발간한 ‘2017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6월 1주차부터 8월 2주차까지 11주 연속 전산세무 1급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교재는 출간 후 단 한번도 베스트셀러 1위 자리에서 내려온 적이 없다.

전산세무 1급 교재는 전산세무회계 과목 중 유독 난이도가 높아 합격률이 10% 내외에 불과하다. 독학으로 단기간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교재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교재는 수험생들이 한 권으로 이론과 실무, 기출까지 두루 살펴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뒀다. 이 교재로 시험에 대비중인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합격단’에 따르면 “복습에 최적화된 교재”, “EBS 교재라 공신력이 있고, 체계적인 수험전략을 제시한다”, “단원마다 핵심을 간추린 친절한 해설 덕에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했다.

에듀윌은 전산세무 1급 교재 구매 시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한 해설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산세무 1급 교재와 특강을 함께 이용하면, 19일 시험에 앞서 마지막 최종 정리를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교재는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세무사회가 실시하는 제73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은 오는 8월 19일(토) 시행 예정이며, 에듀윌에서는 이에 대비해 ‘파이널 30제’부터 ‘자동채점서비스’ 등 각종 수험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전산/회계 직무관련 12개 자격증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세무회계 프리패스’ 상품을 론칭하고 운영중이다. 이 과정은 29만원의 가격으로 전산세무 1급, 2급, 전산회계 1급, 2급, ERP회계 1급, 2급, TAT 2급, FAT 1급, 2급,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 2급 등의 모든 과정을 6개월간 수강할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