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교육 브랜드 인강드림이 수험생들의 시험 합격을 돕고자 온라인 모의고사와 문제풀이 서비스를 전면 무료화한다.

해당 브랜드는 누구에게나 평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한다는 모토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를 비롯해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등의 자격증 교육 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중이다. 비용 부담 없이 공부하고 싶은 수강생을 위해 강의력이 검증되고 실무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의 최신강의가 매달 업로드되고 있다.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8단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기초입문, 기본‧심화‧핵심이론, 등이 올해 상반기에 공개됐고 현재는 온라인모의고사와 문제풀이, 마무리특강 등이 무료인강으로 제공되는 중이다. 이 커리큘럼은 자격증 시험이 있는 10월까지 꾸준히 만나볼 수 있다.

총 8회로 구성된 2017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현재 5회째 진행 중이다. 총 2차로 나눠 1차 2과목(80문제 100분), 2차 3과목(1교시 2과목 100분, 2교시 1과목 50분)으로 치러진다. 수험생은 100% 실전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를 풀며 실력을 점검할 수 있고 과목별 문제풀이 무료인강 또한 제공받는다. 2017년 시험 합격에 필요한 문제 트렌드를 파악할 좋은 기회다.

더불어 해당 브랜드가 제공하는 주택관리사 합격FULL서비스는 7단계 커리큘럼으로 지난 7월부터 주택관리사 2차 문제풀이 강의가 순차적으로 업로드되고 있다. 이 강의는 목,금,토,월요일 오후 1시마다 9월 11일까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현재 제2회 2차가 지원되고 있다. 인강드림에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모의고사 응시’를 클릭하면 응시 가능하다. 온라인 모의고사와 무료인강으로 진행되는 문제풀이 수업은 오는 10월 28일까지 확인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실시간 성적분석 서비스를 통해 모의고사 응시자는 자신의 취약 영역을 분석하면서 자신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하는 데에 도움을 받는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해당 서비스 외에도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부동산 재테크 강의도 무료로 제공 중이니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