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웨딩컨설팅업체 및 웨딩플래너와 제휴된 예복업체들은 정상가를 높게 측정하는 경우가 많다. 고가로 책정된 가격에 할인율로 고객을 부당유도하기 위한 것. 이는 현 시장의 모순된 구조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플래너에게 지급되어야 할 중간소개비용 역시 정상가를 높게 설정 할 수밖에 없는 이유 중 한가지로 대두된다.

웹사이트를 통해 예복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다이렉트 혜택이라고 과장된 광고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실제 구매 과정에 있어 중간 개입자가 존재한다면, 이는 소비자와 업체간의 거래에서 혜택이 줄어든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맞춤정장ㆍ맞춤예복 대표브랜드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고객의 구매로 발생한 중간마진은 플래너가 아닌 고객에게 돌려드리는 것이 마땅하다고 판단해, 지난 7월과 8월 두 달간 제이진옴므 공식카페를 통해 예약시 10%캐쉬백을 지급해드리는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이벤트의 마감을 10일여 남겨둔 가운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이익을 나누는 브랜드로서 국내 맞춤수트 시장을 리딩하겠다"고 전했다.

제이진옴므는 오랜 운영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은 물론,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맞춤정장·맞춤예복 테일러샵이다. 특히 제이진옴므의 직영 공장은 전국최대규모의 제단설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와 발전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야기된 단점을 보완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또한 수트의 안감 및 단추, 수트에 들어가는 부자재 역시 최고의 품질만 고집하는 등 작은 부분에서도 차별성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제이진옴므는 신뢰와 정직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업계 최다오픈을 이끌며 각 지역 메이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종로본점을 기반으로, 서울강남점, 강동점, 서울역점, 의정부점, 일산점, 용인수지점, 부천점, 원주점, 별내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성남수진점, 청주점, 동탄점, 평택점, 수원점, 구미점, 울산점, 안산점 광주점, 부산점 등 전국 3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