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매트리스 전문 매장 오렌지슬립에서 가을을 맞아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시즌이 끝나고 가을시즌이 시작하는 시점에서 오렌지슬립이 개최한 이번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특가판매와 더불어 전 제품을 10% 추가로 할인해, 최대 60%까지 디스카운트된 가격으로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명품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오렌지슬립 관계자는 “혼수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오렌지슬립에서는 현재 신혼부부 대상 특가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박홍근 여름이불, 방수커버 2개, 메모리폼 베개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인천과 수도권 내 무료배송 서비스, 추천한 고객과 추천받은 고객에게 각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 조기 구매고객에 10% 추가 할인 또는 테팔 프라이팬 증정 행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오렌지슬립은 경기도 하남지점, 수원동탄지점, 인천부천지점, 천안아산지점, 총 4개의 매장으로 이뤄져 있으며, 각 매장은 100~250평대의 대형 창고형 매장으로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의 수입매트리스가 진열돼 있어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렌지슬립이 최근 진행 중인 모든 고객에게 2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1등에게 2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금주까지 진행한다. 더 많은 정보와 내용은 오렌지슬립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