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역에 살고 있는 A씨(남, 32)는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을 때면 항상 향하는 장소가 있다. 바로 영종도. 거리도 가깝고 생각이 무거울 때 영종도를 찾아 바다를 보고 바람을 쐬고 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진다고 A씨는 영종도를 찾는 이유를 설명했다.

최근에는 공항 때문에 많은 사람이 붐비지만 기본적으로 영종도는 가볼만한여행지, 국내힐링여행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장소다. 아울러 해수욕장, 레져활동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여행, 데이트코스 등으로 꾸준하게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은 이색적인 키즈룸 운영으로 가족여행으로 영종도를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를 제공한다. 아울러 공항에서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이점을 바탕으로 연회부터 세미나 등의 회의가 가능한 컨퍼런스 룸을 2개 보유하고 있다.

국내가족여행, 국내여행지소개 등으로 사람들이 찾고 있는 로얄엠포리움호텔 관계자는 “호텔 내 객실 3개를 일반침대와 캐릭터침대의 셋팅과 캐릭터 벽지와 인형 등이 포함된 키즈룸으로 개조하여 다른 객실과 같은 조건으로 운영하고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아울러 50여명의 수용이 가능한 다목적 소연회장과 150여명의 수용이 가능한 다목적 대연회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행사, 기업연수 등의 업무로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엠포리움호텔은 406개의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과 루프가든, 휘트니스센터 등을 바탕으로 인천지역 내 균형 있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박수경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