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최근 ‘맞춤형’ 마케팅 지원 확대를 통해 가맹점들의 성장을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년 전통의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가맹점 점주들이 온전히 매장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아이비스 PC방의 대표모델 코스튬 플레이어인 ‘AZA’와 함께하는 ‘아이비스 PC방 X AZA 게릴라 이벤트’를 지난 1월부터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PC방 창업에 최적화된 아이비스 PC방만의 맞춤형 마케팅 전략은 PC방 이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가맹점의 지속적인 성장 및 운영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실제로 아이비스 PC방 면목역점의 경우 ‘아이비스 PC방 X AZA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 후 매출이 크게 오른 것으로 확인 되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매장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이비스 PC방은 피시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4,500만원 상당의 창업특전을 지원하는 등 예비 가맹점주에 PC방 창업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