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몸 속 노폐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을 경우 쉽게 붓거나 안색이 칙칙해지며 트러블이 발생한다. 이때 디톡스를 통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국 최초 3無(무향료, 무색소, 무알콜) 화장품을 선보인 순수 저자극 천연 화장품 브랜드 카오리온은 피부 디톡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D-programme(후레쉴리 라인)’을 선보였다.

‘후레쉴리 라인’은 1995년 브랜드 론칭 때부터 카오리온과 함께한 제품으로 일반 정제수 대신 매실수를 주성분을 사용하며 독소를 배출하고 유효 성분이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 디톡스 효과를 통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매실은 구연산이 신진대사를 도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피부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피크린산이 3독(음식물, 피, 물속의 독)을 분해, AHA가 피부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 노화 및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한다.

카오리온 ‘후레쉴리 라인’은 총 4단계의 기초라인과 2단계의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건성과 지, 복합성 두 가지 피부 타입으로 출시됐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대한피부과학 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현대인의 식생활 습관, 스트레스, 공해 등 각종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치고 오염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것이 피부관리의 기초 단계”라면서 “후레쉴리 라인으로 수분과 영양분 공급을 통해 피부 정화와 건강을 되찾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