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반기 첫번째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 이번주 개최, 웨딩 가전․가구․침구 준비에 최적의 기회

제70회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가 오는 8월 25일(금)부터 27일(일) 3일간의 일정으로 전문전시장 벡스코 제1전시장 3A홀에서 이번주 개최된다. ‘BWC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는 1995년부터 부산 최초로 개최된 부산 웨딩 산업의 산 역사이다. 이번 행사는 부산․경남 최대 규모인 4,418㎡ 면적에 70여개업체 250부스가 참가한다.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전담 전문 웨딩플래너를 고객과 1:1로 매칭하여 심도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BWC 웨딩 플래너는 고객의 예산, 주거지, 하객 수 등 BWC가 자체 개발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꼭 맞는 부산·경남 전 지역 웨딩홀을 무료로 섭외해 준다. 이뿐만이 아니다. BWC는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BWC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고객이 직접 검증한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브랜드를 선별하여, 예비 신혼부부의 니즈에 100% 부합하는 스드메 패키지를 설계해 준다. 여느 컨설팅 회사들이 판매에 급급하는데, BWC 웨딩은 계약 체결 후 관리에 집중하는 웨딩 컨설팅 전문 집단이다. 계약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 관리 및 촬영, 예식 당일 등 전 일정을 플래너가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저품질의 상품을 싸게 팔기는 쉽습니다. 하지만 고품질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죠. 하지만 저희 BWC 웨딩은 가능합니다.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BWC 부산웨딩박람회에서 많은 분들이 선택해주신 덕분에 고급 브랜드를 특별한 조건에 제공해 드릴 수 있기 때문이죠.” 주최측 천성원 부장은 여느 웨딩박람회와 BWC 부산웨딩박람회를 비교해달라는 질문에 자신 있게 대답했다.

주최측 BWC 천성원 부장은 “올 가을․겨울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이 혼수 가전과 가구를 현명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했다”고 전했다. 특히 하이마트와 LG베스트샵, 까사미아, 갤버트, 퍼스트 앤 슬립, 위플레이몰, 이브자리, 예단가, 한국도자기가 350㎡의 규모로 가전․가구․침구 특별전이 준비되어있다고 밝혔다.

온열 매트리스로 유명한 갤버트, 결혼 후 한 침대를 쓰게 되는데 남자와 여자는 신체적 특성 상 수면에 최적화된 온도가 상이한 경우가 많다. 최고급 온열 매트리스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매트리스의 왼쪽과 오른쪽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벡스코웨딩박람회때 계약시 최고급 방수커버2매, 아일랜드장 등 금액대별 사은품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다. 부산에 거점을 두고 있는 까시야스 가구점, 구매 금액대 별로 고무나무 원목식탁, 오크나무 원목식탁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추가로 라텍스 베개 2개로 증정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퍼스트 앤 슬립, 미국 현지에 법인을 두고 공동구매를 통해 수입매트리스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는 업체이다. 이번 BWC웨딩박람회 기간 동안 계약시 매트리스 추가 할인, 11만원 상당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좋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듯 하다.

다양한 전자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가능한 하이마트, 부산결혼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장 내 하이마트 부스에 방문만 하여도 고무장갑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이마트 부스에서 상담만 받아도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증정한다. 샴푸 3종 세트, 조리도구 7종 세트, 행남자기 왕실그릇세트 등 금액대별 사은품도 다양하다. 삼성전자 제품의 경우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5대 품목 구입시에는 스타락글라스 12종 21P 또는 다이아몬드 6P 칼세트 또는 셰프라인 후라이팬 2종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LG전자도 마찬가지 5대 품목 구입시에는 러셀홈스 무선포트, BSW 냄비세트 2종, 한국도자기 반찬기 6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부산웨딩박람회 고객대상 특별 이벤트로 혼수 500만원 이상 구매시 다이슨청소기 또는 의류건조기를 선착순 100쌍에게 증정한다.

LG 베스트샵 부스에서는 혼수가전 전제품을 임직원가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한다. 또한 혼수가전세트 구매시 네스카페 커피머신기와 헹켈 칼세트를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가계약을 할 경우에도 시중가 4만원 상당의 BSW 오븐토스트기를 받을 수 있다

맞춤형 전문 상담만 받아도 시중가 2만원 상당의 알텐바흐 칼세트를 선물받을 수 있다. 단 하루 선착순 25커플 한정으로 가전을 준비중인 고객이라면 박람회장 방문을 서둘러야 하겠다.

국내 침구업체 1등 브랜드 이브자리 남천점이 가을 신혼부부들을 겨냥하여 이번 박람회에 선보인다. 수면건강을 위한 다양한 소재와 체험존, 전자경추 측정 등 최고의 수면 컨설팅을 제공한다. 계약시 5만원 이브자리 상품권, 고급러그, 한국도자기 2인 홈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산 예비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비바탐탐, 이승진, 스포사조이엘리, 보다이승진, 최재훈 프리미엄, 로즈로사 블랙라벨, 케이트블랑, 라파엘, 윤민뷰티, 제니하우스 등 업계에서 최고의 인지도를 갖고 있는 대표 브랜드를 다양한 혜택들로 만나 볼 수 있다.

어반퍼플(클레어드룬), 고송정 스튜디오가 뉴 컨셉 샘플을 벡스코웨딩박람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원규, 어반레드, 어반드림, 뷰티인사이드, 프렌치핑크, 제이앤스튜디오, 라잇그루브, 모던마인드, 고 스튜디오, 달빛스쿠터, 오브 등 전국적으로 내로라하는 명품 스튜디오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예물브랜드로는 부산 최고 전통을 자랑하는 예물 브랜드 D102, 서울 강남의 인기예물브랜드 백작부인, 리브레아뜨가 행사참여한다.

한복의 경우 부산의 수많은 한복 브랜드 중 20년 이상 전통과 명성을 이어온 엄선된 업체들로 보덕아씨방, 김현숙 한복연구소 홍단, 미주원 한복의 전통을 살리면서도 현대적 감성에 충실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을 찾아 갈 것이다.

결혼식 준비품목 중 유일한 남성만을 위한 품목인 맞춤 남성 정장 업체로는 포튼가먼트, 해리슨테일러, 살로토가 참가하며, 현장에서 상담만 받아도 넥타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계약 시 예식 당일 턱시도 무료 대여, 리허설 촬영 시 다양한 소품 및 정장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가정용품 업체로는 한국도자기, 침구업체는 예단가, 에스테틱 업체로는 미체, 청첩장 업체로는 투티가 참석한다.

BWC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 방문 시, 플레이더부산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바우처 교환권, BWC웨딩에서 집필, 편집한 결혼준비체크리스트가 포함된 백과사전형식의 웨딩다이어리(웨딩가이드북)가 준비되어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증정된다.

이에 더해, 박람회 현장에 방문하는 100쌍의 커플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토스트기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에는 현장만 둘러봐도 자동으로 참여되는 빙고게임을 통해 타로상담, 고급 디퓨저, 고급3단찜기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70회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BWC웨딩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