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미용학원 SBS A&T 뷰티스쿨은 루미가넷과의 협약으로 취업과 창업을 보장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취득 후 취업연결과 창업 컨설팅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미가넷은 전국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몰 등 백화점 내에 입점 되어 있는 네일 샵으로 복지와 세미나, 해외연수, 기숙사, 교육 시스템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창업컨설팅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루미가넷은 전국에 18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울산, 수원, 동인천 지점 오픈을 예정중이다.

종로네일아트학원에서는 수강생들에게 네일교류협회에서 활동 중인 대표원장 직강과 네일교류협회 이사 직강, 루미가넷 세미나까지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 특강 안에서도 취업과 창업을 보장받을 수 있는 교육이 진행돼 취업처 연결이 가능하다.

SBS A&T 종로본원 고연정 원장은 “네일아트 분야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취업과 창업에 이르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지원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학생들이 취업에 조금 더 쉽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루미가넷과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SBS A&T 뷰티스쿨은 종로본원을 비롯해 노원, 홍대, 왕십리, 중랑구 등에서 수강생들에게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어, 피부미용, 속눈썹 등 미용자격증 과정을 진행 중이다. 또한 연구반, 젤특강, 드릴, 강사트레이닝 인턴쉽 과정을 1:1 수업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SBS A&T뷰티스쿨은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한 취업지원을 진행중이며, 서울 및 수도권 외 대구, 부산 경상도 지역 및 전국에 캠퍼스를 운영중이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