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 인강 컨설텝스가 지난 18일에 텝스를 단기간에 끝내는 <텝스 한달 완성 공부법>을 공개했다.

이는 8월 20일 M〮DEET 시험을 치고 바로 텝스를 준비하는 의〮치전원 입시생들뿐 아니라 텝스를 단기에 끝내야 하는 많은 수험생들을 위한 텝스 공부법 영상이다.

특히나 많은 의〮치전원 입시생들은 이번 8월 시험을 끝내자마자 남은 1달 동안 동안 텝스 고득점이 필요한 상황이다. 대부분의 입시생들은 9월 17일 텝스시험을 마지막으로 목표 점수를 달성해야 원하는 학교에 접수할 수 있기 때문에 약 4주간 만에 텝스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

컨설텝스는 작년에도 같은 시기에 의〮치전원 대상 단기 완성 공부법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올 해에도 컨설텝스는 많은 수험생들이 단기에 텝스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5단계의 텝스 단기 공부법을 제공한다.

그 중 영상은 총 3가지로, 1단계에서 시간 낭비를 최소화할, <한달 완성 공부법> 전체 강의를, 2단계에서 텝스에 출제되는 모든 유형을 파악하는 영상을, 3단계에서는 2017년도 최신 출제 트렌드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4단계에서는 어떤 문제집으로 어떤 방법으로 공부를 해야 하는 지 달력에 명시해주고, 5단계에서는 공부하면서 생기는 질문들을 담당 컨설턴트와 바로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제공한다.

한편, 컨설텝스는 텝스는 ‘텝스식’으로 공부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텝스식 공부법’으로 텝스를 정석대로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텝스 전문 인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컨설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