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온라인강의 신청하면 MOS 무료응시권과 수강료 5만원 할인혜택 제공

자격증·취업 전문교육원 YBM커리어캠퍼스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워드·엑셀·파워포인트·액세스·아웃룩) 활용능력시험인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자격증 온라인강의 수강생에게 MOS응시권을 무료로 준다.

오는 31일까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에서 MOS 2010·2013 MASTER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MOS 4개 과목 응시권(32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하고 수강료 5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2주 완성 코스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수강료 5만원 할인과 MOS시험 응시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불합격하더라도 1과목을 다시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YBM커리어캠퍼스 조윤수 팀장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들은 실무에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MOS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MOS자격증을 빠른 시간 안에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OS는 국내 1,700여 개 기업이 신입사원 선발과 인사고과에서 활용하고 있고, 세계 170여 국가에서 시행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YBM넷이 MOS자격증 시험을 주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