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세종요리학원

서울 종로와 전북 전주에 직영점을 둔 세종요리학원에서 커피 바리스타 과정 및 특별반학생을 모집한다.

설명에 따르면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과정을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과정은 주2회 총8회 완성 과정으로, 1개월 내에 자격증 획득이 가능한 특별과정으로 준비되었다.

그동안 진행된 바리스타 자격증과정에서 수강생 전원 자격증 합격을 이뤄낸 세종요리학원 바리스타 과정은 취미로 시작하는 학생 및 직장인부터 전문 창업을 준비하는 일반 수강생들까지 폭 넓은 인기를 얻어오고 있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로 정상가 대비 40%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자격증 획득에 도전해 볼 수 있다. 특히, 세종요리학원은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고시장을 자체 보유 하고 있으며, 수업을 듣고 학원내에서 자격증 시험을 볼 수 있다.

다음으로, 조리관련 진학 취업을 위한 학생특별반을 모집한다. 학생특별반은 정상 수강료 대비 50%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조리관련 자격증 획득은 물론, 각종 대회, 진학 및 취업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학생들만을 위한 특별 과정이다.

요리를 전혀 경험 하지 않은, 초보들도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밀착관리를 통해 조리진로의 관한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하니, 조리 진로에 관심 있는 학생은 직접 상담을 받아보길 권한다..

한편, 세종요리학원에서는 국내 3대 메이저 대회 준비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전문 입시 컨설턴트를 통해, 2018년 조리관련 대학 수시 입시 컨설팅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어, 사전에 전화 예약후 방문하는 학생들은, 지원 가능한 대학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현재 운영 중인 과정으론, 조리기능사(한식, 양식, 중식, 일식, 제과제빵) 조리기능장, 입시(조리고, 조리대학, 국내/해외대회, 입시컨설팅), 바리스타(2급, 1급, 핸드드립, 라떼아트, 유럽바리스타), 창업과정 (각분야 검증된 강사진들), 설탕공예, 디저트클래스, 판타지디저트, 생활요리, 이태리요리심화과정, 일식스시과정, 중식코스요리과정이 있다.

대회참가 관련 및 수강료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설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