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저 자극으로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천연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대표_오영주)가 ‘세계 6대 슈퍼곡물 햄프씨드 추출물’이 함유된 천연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햄프씨드는 대마 씨의 환각성분이 있는 껍질을 벗겨낸 씨앗으로 미국 타임지 선정 세계 6대 슈퍼곡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몸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최근 햄프씨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햄프씨드 효능은 해외 연구자들에 의해 영양성분이 뛰어난 ‘신이 내린 식물’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윤기를 더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의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 된 안전한 햄프씨드 추출물만을 함유해 만든 몽디에스 제품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저 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햄프씨드 추출물이 50,000ppm 함유 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원료로 성인뿐만 아니라, 신생아로션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몽디에스 ‘모어 내츄럴 햄프씨드’ 라인으로는 데일리 로션, 영양크림, 약산성 폼클렌징, 수딩젤, 선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햄프씨드 추출물뿐만 아니라 보습작용을 도와주는 위치하젤수를 함유해 민감성 피부 화장품으로 천연 화장품, 유기농 화장품을 찾는 이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특히, 속당김을 느끼는 수분 부족형 지성들에게 속당김 없이 수분 감을 느낄 수 있다는 실 사용자들의 후기로 온라인 및 SNS를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는 데일리 크림과, 로션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흡수력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 수딩젤은 지난 skyTV 뷰티쇼 ‘뷰티스카이 시즌2’에서 타사 수딩젤 4종과 비교대결 속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오늘의 엄지템’에 선정 되었으며, 높은 쿨링감과 진정효과로 인해 안면홍조 및 피부 트러블 관리에 도움이 되며 아기땀띠나 신생아 태열에도 저 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약산성클렌징폼인 몽디에스 페이셜 클렌저는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이루어져 피부가 건강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주도록 도와주며, 버블타입의 형태로 모공 속까지 피지친화성분이 침투해 피지 및 노폐물을 용해시켜줘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주는 국제 특허 성분의 아쿠아씰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 않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전 성분 공개와 EWG그린등급의 성분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전 제품은 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