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진행된 김승봉경찰팀의 ‘2018경찰 합격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설명회에는 약 200여 명이 참여해 김승봉경찰팀에 대한 수험생들의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이번 설명회는 경찰 채용 제도 전반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형법·형사소송법 스타강사 김승봉 교수를 비롯한 경찰학 조용석 교수, 사 김종우 교수의 과목별 학습 전략을 안내했다. 또 합격자들의 토크 콘서트를 마련해 경찰 시험 준비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다각도로 제공했다.

용감한컴퍼니의 경승봉경찰팀 담당자는 “김승봉 교수가 17년만에 용감한컴퍼니로 이적한 이유는 더 새롭고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들어 내고자 하는 열정 때문”이라며 “김승봉경찰팀과 수험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김승봉경찰팀의 온라인 강의는 김승봉경찰팀 사이트에서만 수강할 수 있으며 오는 9월부터는 새롭게 론칭되는 ‘모두의경찰’ 사이트에서 김승봉경찰팀의 모든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모두의경찰 사이트에서는 이리라 교수의 강의도 제공해 경찰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학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현재 모두의경찰 사이트에서는 프리패스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는 대폭 할인된 수강료로 6개월·12개월 프리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