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연휴는 최대 10여일에 걸친 긴 휴무가 예정돼 있어 이 기간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0월 3일 화요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는 개천절과 겹치는데, 6일인 금요일이 대체휴일로 지정되고 그 다음 주 월요일인 한글날까지 연휴 기간에 포함됐다. 베트남 다낭은 중부 최대의 항구도시이자 관광도시로 성장하며, 유럽 및 아시아의 문화를 수용하게 됐다.

특히 호이안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며 유럽인들과 아시아인들이 운영하는 상점들이 입점하게 되었고 이국적인 멋도 갖췄다. 후에의 유적지 풍경을 살펴보고, 호이안에서는 세계 각국의 미식여행을 할 수 있다.  특히 다낭과 호이안에 자리잡은 5성급 호텔 및 풀빌라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는 ‘힐링 여행’을 지향한다면 다낭할인쿠폰의 여행 Plan을 선택할 수 있다. 현지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다낭할인쿠폰’은 가성비 좋은 리조트, 투어 상품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또한 5성급 리조트가 아니라도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키즈클럽, 피트니스 클럽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여행 내내 편한 휴식이 가능하다. 더불어 ‘다낭할인쿠폰’에서는 자유여행을 위한 호텔 및 항공, 투어, 렌트카, 마사지, 레스토랑 등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4인 이상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구성됐다.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에 있는 제휴업체들을 통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다낭할인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