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스킨 케어의 명가 파라보(PARLABO) 사를 대표하는 프렌치 어반 스파 브랜드 쌍빠(SAMPAR)의 어딕트 어반 디펜스 시트 마스크(ADDICT URBAN DEFENSE SHEET MASK)가 미국, 중국, 홍콩 등에서 아름다움의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 셀프 뷰티(SELF BEAUTY) 에디터들이 뽑은 이달의 제품력 위너로 선정됐다.

쌍빠의 마스크는 1일 1팩의 열풍을 몰고 온 마스크계의 최강자로 불리며, 그 중에서도 셀프 뷰티 에디터들이 선택한 어반 디펜스 시트 마스크는 진주가 함유된 시트를 적용해 시트에서부터 차별화를 보여준다. 쌍빠 어반 디펜스 마스크의 진주 시트는 일반 시트 대비 30% 이상의 높은 흡수력과 밀착력, 보습력을 자랑하며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팩을 하는 동안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제형 또한 특수 푸딩 제형 에센스를 사용해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흘러내림 없이 쫀쫀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프랑스 느와르무띠 섬에서 끌어올린 암반 용출 해수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유지시키고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스피루리나 추출물, 우뭇가사리, 퉁퉁마디 등과 같은 해조류 추출물의 결합으로 탄생한 마린 디펜스 콤플렉스가 피부 청정은 물론 피부 장벽강화, 탄력 증진을 가능하게 해준다. 여기에 쌍빠의 독점 성분인 어반 어드밴스 성분이 한번 더 더해져 피부의 활성 성분을 높여주고 도심 속 환경오염과 공해에 지치고 생기를 잃은 피부에 새로운 활기를 가져다 준다.

쌍빠의 어딕트 어반 디펜스 시트 마스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쌍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