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전문 제조·판매 브랜드 대명크렌시아침대가 K쇼핑과 함께 새로운 침대 트렌드를 본격화하며, 신제품 ‘더블유로라텍스탑매트 LED 침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명크렌시아침대는 기존의 홈쇼핑 방송에서 보기 어려웠던 호텔식 투매트 제품인 ‘크렌시아 라텍스탑 투매트 LED평상침대’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해당 브랜드는 신제품 ‘더블유로라텍스탑매트 LED 침대’를 제작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더블유로라텍스탑매트 LED 침대는 상단 쪽에만 유로탑이 내장되었던 기존 유로탑 매트리스와는 다르게 상·하단 모두 유로탑 시스템을 적용했다. 상단은 소프트(SOFT), 하단은 하드(Hard)하게 제작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쿠션감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외에도 수면에 방해받지 않도록 LED 조명을 깔판 하단에 장착했다. 하단에 장착된 LED조명은 바닥으로 은은하게 반사되고, 얼굴에 직접 빛이 오지 않아 눈부심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대명크렌시아·테라피아침대의 최신식 대표는 “남들과 같은 상품을 제작해 판매를 하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사라지게 된다. 때문에 남들과 다르게, 한발 앞서나가는 상품을 개발하여 트렌드를 이끄는 대명크렌시아침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2017 소비자만족도1위’ 수상과 함께 싱글가구, 뉴실버시대를 맞이하여 시대에 맞는 침대를 개발하는데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명크렌시아침대는 8월 말 K쇼핑을 통해 신제품 ‘더블유로라텍스탑매트 LED침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