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전문교육기관 KG패스원 공무원학원은 2017년 9급 국가직 면접특강 수강생들 중 수험번호를 제출한 864명의 최종합격여부를 조사한 결과 80%를 크게 넘어 85.1%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종합격자인원의 1.4배수가 면접대상인 9급 국가직 면접시험임을 감안하면 크게 높은 수치라 면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티마 면접 특강은 공무원 면접 트렌드를 분석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면접 준비 방향성까지 확실하게 잡아주는 강의로 유명세를 떨친바 있으며, 지난 10년간 누적수강생이 6만5천명이 넘을 만큼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KG패스원 스티마 면접강의는 자사 연구개발팀이 직접 수집하고 분석한 공무원 면접 기출데이터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며, 5분스피치 주제, 7급 집단 토론 대비 연습 문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새로운 직렬별 공직가치 상황제시형 연습용 문제 등 다수의 면접 대비책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집단 토론 실전 연습 무료 특강 제공 및 9급 5분 스피치 모의 면접 무료 특강 제공, 직렬별 핵심 내용 점검 등을 통해 실전에서 어떠한 문제가 나오더라도 대처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오는 24일(목)에는 7/9급 서울시 필기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공개특강을 진행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연습장과 스티마 교수의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KG패스원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최근 면접의 중요도가 올라감에 따라, 면접을 철저히 준비하지 않으면 탈락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검증된 스티마 교수의 서울시 면접 공개특강이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공개특강 신청은 KG패스원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