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에서 주최하는 2017대구웨딩박람회가 26일부터 27일까지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규모가 큰 2017대구결혼박람회에 참여하면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 일단 박람회만 참여해도 많은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방문고객에게 스타벅스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양 이틀간 선착순으로 200쌍에게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게다가 대구스드메 촬영, 드메, 토탈, 스드메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은 59만원부터 진행되며 패키지로 진행된다. 또한 스드메 계약시 선풍기와 10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대구결혼식장 특전도 준비되어 있는데 상품권, 폐백음식, 예도예포 등이 지원되며 1:1 맞춤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대구허니문 계약 시 방콕, 파타야 3박 5일 무료 여행권이 나오며 나머지 여행지를 최저가와 특별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2017대구웨딩박람회는 예복, 웨딩, 한복 등 다양한 혼수 브랜드가 참여하여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며 “국내 최정상 웨딩스튜디오 업체에서 제공하는 평생에 한번뿐인 웨딩사진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복, 예물, 예복, 폐백, 그릇 등 다양한 혼수물품을 둘러 볼 수 있는 기회도있으며 김천, 구미, 안동, 경북 등 다양한 곳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