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입점 매장서 18K 목걸이, 볼목걸이등 전품목 세일 행사도 실시

18K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주얼리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루비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가네시는 ‘별목걸이’와 ‘볼목걸이’ 등 자사의 인기 제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5~20%가량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특히 캐럿반지 할인혜택과 특가제품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에 앞서 가네시는 8월 23일부터 9월 3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가네시 매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목걸이와 주얼리 컬렉션으로 ‘여친선물’로 사랑 받고 있는 가네시의 주얼리 아이템을 5~2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가네시는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판교점에 입점한 상태다.

한편, 최근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영입한 가네시는 2017년 신제품과 인기제품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태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마다 가장 빛나는 1등성 별을 모티브로 한 일명 별목걸이, 루체컬렉션 등 가네시의 주얼리를 착용하고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가네시 제품, 행사 및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