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 SKIN(김왕배 대표이사)의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헤어워터트리트먼트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를 머리카락에 도포하여 9초만 문질러주고 미온수로 씻어내면 끝나 트리트먼트사용법 또한 빠르고 간편한 셀프 손상머리복구 제품이다.

WB스킨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되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줘 손상머리복구에 도움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개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그 결과 모발산화를 막아줘 머릿결복구가 용이하며, 상한머리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컨디셔닝 효과, 모발 산화작용 억제, 모근에 작용하여 상한머리복구에 좋아 머릿결좋아지는방법을 찾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두피에도 자극이 적어 머리카락이 짧은 남자머리에도 사용이 가능해 셀프헤어클리닉을 할 수 있다. 특히, 머리카락빠지는이유 중에는 스프레이 사용, 과한 헤어트리트먼트염색, 탈색, 단발머리C컬펌 등이 있다.

이러한 이유들로 모발 속에 있는 영양분이 파괴되고, 모발에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유분기까지 제거되어 모발 끝이 갈라지기 시작해 시간이 지날수록 상한머리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다.

최근 단발펌, 염색, 히피펌, 긴머리웨이브펌, 머리빨리기르는법, 탈색 등 수많은 펌과 염색, 탈색과 헤어쌀롱 및 헤어클리닉 등 고급 관리실도 늘고 있다.

컬러트리트먼트, 무실리콘샴푸, 천연샴푸, 탈모샴푸, 헤어에센스 등 수많은 제품으로 인해 이미 포화 상태인 헤어케어 시장에서 트리트룸 나인코팅 트리트먼트가 알려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화제가 되는 이유 중 하나는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의 특허기술인 phase inversion을 도입하여 액상상태의 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한다.

두피케어와 즉각적인 손상모발복구에 도움되며, 트리트먼트 사용 직후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 연출을 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최근 포털과 SNS에서도 화제가 되면서 매출로도 직결되고 있다.

트리트룸 관계자는 “최근 탈색머리손상으로 인해 트리트먼트에 대한 검색이 높아지고 있는데,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헤어워터트리트먼트는 9초만에 간편하고 빠르게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코팅까지 단백질트리트먼트 못지않은 효과를 준다”며, “2017헤어스타일여자, 여자헤어스타일링을 하는데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가 컬링감과 모발윤기를 내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 전했다. 한편,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WB SKIN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