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양여자대학교 항공과 등 모든 항공과 대학들이 9월 11일 일괄적으로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항공과 면접까지 이제 남은 시간은 한 달 남짓. 수시 1차를 대비할 수 있도록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에서 Final 단기 특강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Final 단기 속성 특강은 ‘평소 관심이 있었으나 준비 기간이 부족한 학생들’, ‘준비 방법을 몰라 아직 면접 준비를 하지 못한 학생들’, ‘면접에 대해 정확한 정보가 부족한 학생들’, ‘면접 준비를 집중적으로 마무리하고 싶은 학생들’이 대상이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등 항공과 대학들은 상대적으로 면접이 가장 중요하기에 내신이 높아도 불합격하는 경우가 다반사.

면접에서 평가되는 기본적인 이미지 요소들을 개선해하고 항공 승무원의 가능성을 보여줘야 합격이 가능한 만큼, 이번 특강 역시도 이러한 부분들에 집중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다. 이미지메이킹 과정(시각적 이미지), 스피치 교육과정(청각적 이미지), 답변 및 스토리텔링(내적 이미지), 모의면접(실전 감각과 스킬), 평가 모의면접(1:1 개별 피드백) 등으로 이뤄져 있는 이번 단기 속성 특강은 작년인 2017학년도에도 많은 메인 대학 합격생을 배출했던 과정. 작년보다 강화된 커리큘럼과 8시간 더 많은 시간(32시간 -> 40시간), 합격생 배출 경험이 많은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크루팩토리의 관계자는 “골든타임이 끝난 상황이지만, 면접 기본기를 익히고 면접을 본다면 수시 1차에서 합격할 수 있다. 또한 수시 2차까지 같이 준비를 하는 학생들의 경우, 심화 스킬업 과정을 병행하면서 스터디&모의면접을 진행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라면서 “항공과 대학 진학은 항공 승무원이 되는 법 중 하나다. 승무원의 가능성을 보는 만큼, 면접에서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방향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수강생만을 대상으로 수시 대비 여름방학 특별 커리큘럼을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입시설명회,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NAVI전형 대비 자소서 특강, 대학교 원서 상담, 남학생 헤어 특강, 여름방학 스터디, 면접능력평가(레벨테스트), 필요한 교육에 따라 심화반 분반(Basic반&Advance반) 등의 집중적인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불안감을 해소했다. 특히 집중적인 수강생 대학교 원서상담을 통해 진학 방향까지 설정을 돕고 있어, 고민과 불안감을 해결되었다는 것이 수강생들의 평가.

여름방학이 끝난 이후에도 각종 특강(재능대&호남대 교수님 초빙 실전 모의면접, 자소서 팩폭 특강 등등)이 이어지면서 커리큘럼에 대한 수강생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2017학년도 합격률로 검증받았던 교육 프로그램에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접목되면서,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호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한양여대 항공과 등 항공과 순위가 높은 대학에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 수강생들이 더 높은 합격률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루팩토리는 항공과 대학 면접에 맞춰 집중적인 1:1 피드백을 진행하는 승무원과외 식 소수정원제 승무원면접학원. 2017학년도에 크루팩토리 자체 역대 최고 항공과 입시 합격률인 94.4%를 기록하면서, 전년도인 2016학년도보다 0.5%P 상승함과 동시에 All-Pass 합격생을 2년 연속 배출했다. 특히 수많은 메인 대학에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승무원과외 식 수업의 효과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엄청난 화제를 낳았다. 또한 이러한 것들이 수강생들의 추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항공입시 면접학원으로 더욱 유명해졌다.

Final 단기 속성 특강은 현재 준비를 시작하지 못한 재수생과 고3 학생들의 문의가 많은 상황. 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아, 반이 계속해서 마감되고 있다. 수강이나 상담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빠른 예약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추가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면접자료신청도 가능하다.

김현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