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마이드 성분에 블루 컬러의 편안함 녹인 수분라인 ‘블루세라’ 출시

바이오 메디컬 전문 기업 휴젤파마(주)(대표 송성근)에서 전개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컬러 테라피 콘셉트의 신규 라인인 ‘웰라쥬 트렌디’를 선보이며 본격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기존 ‘웰라쥬 클래식’은 효과를 중요시 여기는 3040 여성들을 공략한 성분 위주의 라인이었다면 편안한 감성의 메디컬 더모 코스메틱을 표방하는 ‘웰라쥬 트렌디’는 피부 변화에 민감한 20대 젊은 여성들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트렌디 라인이다. 컬러감을 가진 유효 성분을 활용해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며, 꼭 필요한 최소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웰라쥬’는 이번에 론칭한 ‘웰라쥬 트렌디’의 첫 제품으로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에긴장을 풀어주고 진정시켜주는 포근한 블루 컬러를 담은 ‘블루 세라’ 6종을 출시한다.

클렌징 워터, 세럼, 에멀전, 크림 등 기초 4종과 미스트 2종의 총 6품목으로 구성된 ‘블루 세라’ 제품은 피부 내 수분 증발 방지에 탁월한 아쿠아 세라마이드를 주요 성분으로 천연 유래 성분인 블루 앰플 콤플렉스, 세계 3대 온천수 중 한 곳인 카를로비바리온천수, 휴젤의 기술력을 담은 휴젤 HA (HuG : HA)를 함께 사용해 편안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그 중 대표 제품인 ‘블루 세라 래피드 미스트 2종’은 유명 온천수가 20%나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주며, 가스 충진 방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안개분사력을 갖춰 피부에 고르게 분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그립감과 휴대성이 뛰어난 용기로 디자인돼 수시로 도포하기 편리하다.

특히 블루세라 래피트 글로우 미스트의 경우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주는 오일 믹싱 타입으로 흔들수록 제품 내 오일 입자가 미세하게 퍼져 피부에 반짝임을 더해 준다. 에탄올 무첨가로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수시로 도포해 사용 가능하며, 촉촉한 오일막이 피부 수분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