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G뷰티스테이션은 3월과 4월에 열린 KIMES,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서 신제품인 ‘뷰티캡슐’의 소개를 성황리에 마쳤다. KIMES와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모두 국내에서 큰 규모에 속하는 박람회로, 의료·화장품 산업의 흐름을 파악하는 동시에 새로운 아이템 발굴의 기회 또한 가질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전시회 출품 제품은 기존 마스크팩 제조기인 테라포, 신데렐라크림, 매직솔루션세트, 베타글루칸마스크팩 등 다양했으나 그 중 신제품 ‘뷰티캡슐’의 반응이 좋았다.

‘뷰티캡슐’ 제조사인 ㈜KHG뷰티스테이션은 전문 의료기기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오와 코스메틱 을 결합시킨 화장품 전문 업체로서, 현재 아시아,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와의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곧 홈쇼핑과 오픈마켓 방향으로의 사업 확장이 활발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캡슐’은 언제 어디서나 하이드로겔 팩을 제작할 수 있는 마스크 팩 제조기로, 1일 1팩을 생활화하는 뷰티족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팩 제조 시 사용되는 ‘뷰티겔’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만드는 주재료로써,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에 안전하다. 또한 뷰티겔에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타민 A,C,E가 함유되어 수분보충 및 미백, 피부개선에 효과가 있다.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과 무선의 배터리 형식으로 수출에 용이하다는 점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이것은 추후 원활한 계약 체결로까지 이어졌다.

㈜KHG뷰티스테이션의 대표이사는 인터뷰 중 “가정용 마스크 팩 제조기인 뷰티캡슐은 간단한 제조 방법뿐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넣어 ‘나만의 천연 팩’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다.”라며 “기존에 성분이 불분명하고 정체 불명의 냄새가 나는 중국산 타블렛을 보고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100% 국산의 뷰티겔을 만들게 되었다.” 라고 덧붙이며 ‘뷰티겔’ 탄생계기를 밝혔다.

한편, ㈜KHG뷰티스테이션의 ‘뷰티캡슐’은 인터넷 쇼핑몰 ‘보보도로시’에서 뷰티캡슐+뷰티겔+마스크팩 멀티트레이 구성의 세트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