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선선해지면서 헤어 스타일 변화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잦은 시술로 인해 모발이손상 되어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 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이 같은 경우에는 같은 시술을 하더라도 건강한 모발에 한 것과 같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탓이다.

스타일 변신이 잦더라도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전문적인 복구클리닉과 이미 손상 된 모발이라도 단기간에 복구할 수 있는 해법이 필요한 시점이다. 더 라운지헤어에서는 오랜 노하우를 가진 디자이너들이 직접 고객의 모발을 점검하고 클리닉이 필요한 경우 1:1 상담을 통한 개인 맞춤형 신데렐라 클리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데렐라 클리닉은 일반 클리닉과는 다르게 제품을 도포한 후 프레스 작업을 추가적으로 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모발 깊은 곳부터 복구가 가능한 시술이다. 그로 인해 단기간에 눈에 띄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이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건대미용실 더 라운지헤어는 이와 같은 클리닉을 오랫동안 운영하면서 경험한 고객들이 직접 소개해 함께 방문 하는 경우가 많아 이와 연계 한 복구펌으로 고객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손상된 모발을 전문적인 클리닉으로 복구 한 후 원하던 시술을 할 수 있다.

라운지헤어의 부원장은 “한 번 망가진 모발은 홈케어 만으로 복구 되기 어렵다”며 “가장 중요한 건 주기적으로 클리닉을 받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이미 손상 되어 있어도 모발 복구 전문가와 1:1 상담 후 체계적인 클리닉으로 달라지는 모발을 직접 경험해보는 것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환경적인 요인과 식습관에 따라서도 컨디션이 달라지기 쉬운 것이 모발이다. 여름철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거칠어 진 모발이라면 숙련된 기술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추가적인 손상을 막을 필요가 있다. 건대에서 다양한 고객층을 쌓고 있는 더 라운지헤어에서는 노련하고 꼼꼼한 고객 맞춤 ‘머릿결 회생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