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텟시스템즈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

국내 고객관리(CRM)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가 기업의 체계적인 멤버십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로열티/멤버십 플랫폼인 “아이시그널 로열티(iCIGNAL Loyalty)” 플랫폼 기반의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을 오픈했다.

아이시그널 로열티는 로열티/멤버십 기반의 패키지 솔루션이다. 기업 측에서는 로열티/멤버십 비즈니스의 문턱을 낮추는데 성공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로열티/멤버십을 처음 도입하는 기업이 프로그래밍 개발 자체에 관심을 두었다면, 아이시그널 로열티는 △멤버십의 회원 및 프로그램 관리 △고객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캠페인의 실행 △개인화된 포인트 관리 등 각종 관련 프로세스를 별도 프로그래밍 개발 없이도 가능하다.

▲ 두타몰 모바일 앱 아이콘

퀸텟시스템즈는 이러한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특징을 기반으로 국내 대표 패션 복합몰인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을 개발 및 정식 오픈을 했다. 4개월의 개발 및 통합테스트 기간을 거쳐 탄생한 두타몰의 새로운 멤버십 시스템은, 모바일 앱, 웹 기반의 멤버십 채널에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심플한 조작 방식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였다.

이는 통상적으로 멤버십 시스템 도입 후 개발, 오픈까지 걸리는 시간 및 비용을 2.5배 이상 단축해내며 성공적인 플랫폼을 론칭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퀸텟시스템즈 영업총괄 관계자는 “그간 시간 및 비용적인 측면에서 자체 멤버십 비즈니스 정책 도입에 많은 제약을 받아온 여러 기업들에게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이 긍정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며 “쉽고(Easy), 단순하게(Simple), 실시간 적용(Real-Time)을 실현한 로열티/멤버십 패키지 플랫폼의 선도 기업으로서 멤버십 시스템이 대기업만을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이 아닌, 이를 원하는 모든 기업에서 적극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며 지속적으로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고 포부를 밝혔다.

최설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