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주)은 “누구에게나 눈 노화는 온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TV CF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국건강 TV CF ‘촬영장 편’은 자기도 모르게 찾아온 눈 노화로 벌어진 민망한 상황의 웃기지만 슬픈 에피소드를 재치 있게 연출했다.

CF 온에어를 기념해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공유 이벤트다. 이서진 TV CF 영상을 공유하고 눈 건강을 함께 지키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 12개월 분(3명),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 3개월 분(30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본인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댓글을 남길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즉석 당첨 이벤트다. 즉석당첨 이벤트 탭에서 눈 관련 증상과 이에 맞는 제품을 안내받을 수 있다. 즉석당첨 이벤트는 1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30만원)을, 10명에게는 안국건강 루테인 4종 세트를 증정하며 20명에게는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3개월 분)을 증정한다. 또한 이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안국건강 공식몰 전제품 무료 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안국건강 공식몰에서는 추석맞이 꽉 찬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세이프 루테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6만원 상당의 환절기 면역력 키트(코박사 키즈&그린 프로폴리스)가 추가로 증정된다. 기획전 기간 내에 구매한 모든 고객은 무료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선착순 10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첫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세이프 루테인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즉석당첨 이벤트와 추석맞이 꽉 찬 기획전은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국건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