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을 거 같았던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여름에서 가을로 환승하는 환절기에는 특히 두피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어 두피 건강에 신경 써야 할 시기이다. 환절기 큰 일교차는 두피 유.수분의 균형을 무너뜨려 각질 결속력을 떨어뜨리며, 여름철 과다 분비된 피지와 높은 습도는 세균 증식과 함께 가을철 탈모 유발의 원인이 된다.

특히, 하지(夏至) 이후 감소하는 일조량은 탈모 유발의 주원인인 DHT호르몬을 생성하는데, 관여하는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일시적으로 증가시켜 계절성 탈모증을 유발한다. 건강과 탈모는 잃고 나서 후회하기보단,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글로벌 두피 과학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9월 한 달 쾌청한 날씨만큼이나 고객들의 건강한 두피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KB국민카드사와 함께 9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닥터포헤어 전국 가맹점에서 9월1일부터 KB국민카드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 한하여 10만원 상당의 닥터포헤어 프리미엄 두피 앰플 정품 1세트를 증정하는 대국민 두피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매번 같은 데이트 코스가 지겨운 연인, 직장 내 스트레스로 피곤한 남편, 출산과 육아로 지쳐 있는 아내에게 추석 명절 전 뜻깊은 추석 선물을 건네면 더 나은 관계 유지에 도움될 것이다. 한편, 닥터포헤어 두피관리 센터는 서울, 인천, 경기, 전북, 전남에 위치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