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방한부츠로 유명한 보그스에서 아기 및 유아신발을 겨냥한 17FW 보그스 키즈라인 아동유아 운동화를 8월 30일 런칭하였다.

설명에 따르면 보그스 키즈운동화는 보그스 부츠의 신고 벗기 편한 디자인과 손쉬운 물세탁 및 생활방수가 가능한 네오플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기존 보그스 부츠와 똑같은 고무깔창으로 되어있어 손가락으로 구부릴 수 있는 유연성은 물론 미끄럼방지도 가능하다.

또 다른 디자인인 보그스 슬립온은 가벼운 경량 슬립온으로, 신발 양옆에 고무밴드가 있어 스스로 신고 벗기 편하며 네오플랜 소재로 되어 생활방수는 물론 내구성이 강하고 오염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하다.

한편 보그스는 365일 언제나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위해 꾸준한 상품개발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신발라인을 가지고 있다. 겨울라인으로 유아방한부츠, 키즈부츠, 여성부츠가 있으며, 여름라인인 유아레인부츠인 보그스 레인부츠 그리고 사계절용 유아동신발 및 키즈운동화인 보그스 스니커즈 및 슬립온을 출시했다.

스텝케어 관계자는 “보그스 운동화는 보그스 부츠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사계절용 유아동운동화 & 슬립온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패턴와 어느 옷에도 어울릴 수 있는 색감을 가지고 있기에 기존 아동운동화와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스텝케어는 롯데백화점 일산점, 건대스타시티점, 중동점, 동래점, AK분당점, 신세계 본점, 고양스타필드, 롯데마트 광교점을 운영 중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