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공항을 찾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공항을 찾는 이들 중에서는 미처 즐기지 못한 여름휴가를 지내기 위한 사람들도 있지만 자신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영어권 국가로의 어학연수 및 유학을 떠나는 사람들도 있다. 어학연수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후에 비자를 발급받아 취업을 통해 돈을 벌 수도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영어권 국가 중 필리핀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동남아 국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자랑한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은 가족연수, 주니어 어학연수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비 최저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필통유학은 SME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IJ어학원, CG어학원, AELC어학원, MDL어학원, 시필스어학원, 잉글리쉬펠라, 베씨어학원, CIA어학원, CNS2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BOC어학원, EV어학원, JIC어학원 등의 어학원과 협력되어 있다. 학비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이 학비 걱정 없이 영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필통유학’에서는 국내 필리핀 어학연수 시장 점유율 15% 이상을 꾸준히 유지하는 유학원으로 상담 시 일반유학원에서 듣지 못하는 어학원의 객관적 분석, 고객에게 맞는 어학원 선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상담 후 등록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제대로 된 준비없이는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할 수 있다.”라며 “필통유학은 출국 전 여행자 보험 무료지원, 학비 안심 송금 서비스 등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 후의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필통유학 상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