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_네이버 재투성이 블로그

가족, 친지들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에는 정성 들여 준비한 선물과 덕담이 오고 가기 마련이다. 하지만 과일 아니면 건강식품 등 매년 뻔한 선물을 벗어나지 못하다 보니 주는 기쁨도, 받는 즐거움도 반감되기 쉬운 것이 사실이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즐거운 센스 있는 추석 선물 아이템이 절실한 지금, 사랑 받는 아들 딸로 거듭날 수 있는 추석 명절 이색 선물에는 어떤 것이 좋을까.

마시는 블랙푸드로 선보인 ‘모술사’는 전문 연구 결과를 토대로 엄선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탈모음료다. M자 이마 예방에 탁월한 ‘검은콩’과 케라틴 성분이 풍부한 ‘검은깨’를 비롯해 두피 청결을 돕는 ‘다시마’를 포함하고 있으며, 건조한 두피를 예방하는 ‘오죽엽’을 함유해 모발을 튼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죽엽은 특허를 출원한 스팀 공정을 적용해 오죽엽 속 폴리페놀 함량과 플라보노이드 함량을 극대화했으며, 여기에 대추와 상엽, 갈근, 감초 등 모발에 이로운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모발의 영양공급까지 돕는다.

아침, 저녁 공복에 하루 2번 마시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든든한 포만감으로 공복감까지 없애주어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로사퍼시픽 관계자는 “매년 돌아오는 추석마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이전과 다른 색다른 추석 명절 선물을 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라며, “중장년층의 최대 고민으로 꼽히는 탈모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되는 모술사가 이번 추석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