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스페셜티 커피 프랜차이즈 만랩커피가 국내 1위 인문학 강좌 플랫폼인 ‘오마이스쿨’의 신사옥 로비에 콜라보 매장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마이스쿨은 최진기, 설민석, 조국 등의 인문학 스타강사들의 강의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인문학 강좌 플랫폼 기업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오마이스쿨의 대표강사인 최진기는 학원 강의 외에도 TV 방송이나 인터넷 방송 등에 출연하여 대중적이고 폭넓은 인문,사회,경제 강의들로 국민강사로 관심받고 있다.

만랩커피는 상위 5%의 스페셜티 커피만 취급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으로서, 브랜드 런칭 후 1년도 안되어 30개 매장을 돌파하는 등 최근 빠른 속도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금번 콜라보 매장인 오마이스쿨 신사옥의 만랩커피 매장은 오픈 직후 관심을 끌고 있다. 커피 맛에 대한 입소문을 타면서 인근 지역의 커피 애호가들까지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

오마이스쿨과 만랩커피의 콜라보 매장으로 인해 인문학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오마이스쿨과, 최고급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만랩커피와 결이 잘 맞아 시너지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마이스쿨 최진기 강사는 이재명 성남시장과 임종성 국회의원(광주시을)과 함께 오는 9월 8일 오후 7시 만랩커피 서초교대점이 위치한 오마이스쿨 스튜디오에서 'Where are you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마이스쿨과 만랩커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