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심화되는 청소년 교육과정과 경쟁사회로 인해 학생들 사이에선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방학 때를 맞아 너도나도 외국으로 떠나는 시대가 되었다. 단순한 관광 목적이 아닌 어학연수를 목적으로 떠나는 수많은 학생들의 수요가 많아 짐에 따라 영어캠프나 가족연수 프로그램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특히 가장 문의가 많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나라는 필리핀과 캐나다, 말레이시아로 위더스유학원에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캐나다영어캠프, 필리핀영어캠프, 말레이시아영어캠프를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 상담 및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리핀영어캠프와 필리핀가족연수는 필리핀 세부, 바기오, 클락, 일로일로 지역에서 가장 많이 실시되고 있다. 필리핀영어캠프는 주중에는 맨투맨 수업을 포함한 타이트한 학업 스케줄로 진행되고, 주말에는 해양스포츠를 비롯하여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특히 타 영어권 국가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단기간에 몰입식 교육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더스유학원 관계자는 “필리핀 영어캠프는 하루 9시간부터 최대 12시간 까지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실력을 높이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면서 “주니어 필리핀 전담 선생님과 함께 회화 집중교육을 진행하고 같은 방을 사용하므로 영어사용 환경에 노출되어 있어 일상생활 영어 쓸 기회가 많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필리핀 세부, 바기오, 클락, 일로일로 지역 겨울방학 주니어 영어캠프나 필리핀가족연수를 9월~10월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최대 10만원에서부터 100만원까지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형제, 자매가 같이 등록하는 경우 다양한 추가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SME어학원, CG어학원, BECI어학원, 엘사어학원, GS어학원, EV어학원 등 다수의 필리핀어학원이 포함되어 있다.
 
영어 실력이 상급 수준이거나 해외 경험이 풍부한 학생들에게는 캐나다 영어캠프를 적극 추천한다. 캐나다는 수준 높은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 속에서 글로벌 의식을 배울 수 있다. 위더스유학원의 캐나다 영어캠프는 캐나다의 선진화 된 교육방식 및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정한다. 캐나다 영어캠프는 하루 4~6시간 정도의 수업을 진행하며 벤쿠버 지역과 토론토 지역에서 영어캠프를 많이 진행한다. 특히 주말에는 캐나다 친구들과 나이아가라 폭포 체험, 록키산맥 투어, 스키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어 영어공부와 관광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위더스유학원의 박건대 대표는 “캐나다 영어캠프는 원어민의 교육을 배울 수 있으며 미국식 영어발음을 배우기 때문에 스피킹에 효과적이다.” 며 “이번 겨울방학을 통해 스피킹 실력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학생들은 캐나다 영어캠프를 가는 것이 가장 좋다” 고 전했다. 캐나다 영어캠프도 9월.10월 얼리버드 등록 및 형제, 자매 등록 시 혜택이 주어진다.
 
2020년 선진국 대열 합류목표를 가지고 있는 말레이시아는 다 인종 국가로 이루어져 있으며 교육산업이 발달한 나라다. 최근 들어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말레이시아는 아시아권 국가 중에서도 범죄율이 매우 낮은 편이며 아시아 최대의 영어사용국인 나라다. 공용언어가 영어고 중국어를 습득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춘 나라다.

위더스유학원에서는 “말레이시아는 수입에 의존하는 관광국이 아니기 때문에 향락, 퇴폐 문화가 없으며 총기와 마약소지가 불법이며 이슬람 국교의 보수적인 국민성과 아름다운 자연, 조용한 환경의 동남아 최고의 경제대국이다.” 라고 말했다.

위더스유학원은 10년 이상 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 영어캠프,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대학유학, 캐나다조기유학 등 다양한 연수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현재 진행되는 영어캠프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는 필리핀과 캐나다, 말레이시아 이외에도 미국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말레이시아어학연수까지 전세계의 영어권 국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위더스유학원은 서울, 부산, 창원, 울산에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상담뿐 아니라 홈페이지, 카카오톡, 전화 상담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