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전동킥보드 렌탈 전문업체 ‘탑킥보드 광주 본점’에서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탑킥보드 광주광역시 본점에서 전동킥보드를 구매하거나, 3회 이상 렌탈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50명에게 제주도 항공권과 자동차 렌탈(2박 3일, 2인 기준) 무료 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1일 체험 비용 1만 원 할인 행사와 보호구, 헬멧, 크로스백 무료 대여, SNS 홍보 고객 무료 30분 렌탈 연장 등의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탑킥보드는 전동킥보드 장기렌탈, 단기렌탈, 킥보드 A/S 전문 업체로, 이미 광주 내에서는 다양한 전동킥보드를 저렴하게 대여해주는 업체다.

탑킥보드 이재덕 대표는 “최근 출퇴근, 데이트, 가족 나들이 등 전동킥보드 이용이 크게 늘어나면서 탑킥보드를 찾아오는 고객도 늘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전동킥보드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도 챙겨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탑킥보드에서 판매하는 주력상품은 탑건 M, 탑건 S, 스윙고 제품이다. 제품 모두 고품질 리튬이온배터리를 장착했으며, 탑건M은 모터 700W, 안전성 높은 광폭타이어를 적용했다. 탑건S는 모터 500W 장착했으며, 드럼식 브레이크 적용으로 관리가 쉬운 제품이다.

이재덕 대표는 “탑킥보드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안전성이 높은 최신식 전동킥보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신속한 수리 기간, 보험 협력사 등록을 통한 완벽한 사고처리 등의 A/S 정책도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탑킥보드는 광주 광역시 수완지구 장덕동에 위치해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