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프로모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및 호주어학연수 설명회가 열린다. 호주대학진학,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어학연수 각 분야별 전문상담원이 해당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안내를 해줄 것이라고 전한다.

호주워킹홀리데이 관심자들을 위한 설명회를 통해 호주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 농장 및 공장 일자리 보장 및 세컨드 홀리데이 100% 패키지 안내, 호주 초기정착 서비스 제공 등 참가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어학 실력이 부족한 경우에는 기숙사형 캠퍼스에서 2개월 어학연수와 숙소, 식사까지 제공되는 299만원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있으며 최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추천 프로그램으로는 시드니, 브리즈번에서 어학연수 후 일자리 알선까지 보장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한다.

219만원에 브리즈번에서 2개월 풀타임 어학연수에 호주까지의 항공권이 포함되어 있고, 이후 농장 및 공장 일자리까지 보장되는 패키지가 매월 빠른 마감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호주어학연수를 통해 부족한 영어 실력을 키우고 다국적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현지 생활 팁과 정보등을 공유할 수 있다. 호주어학연수 추천 어학원으로는 호주카플란어학원, 호주 엠버씨(Embassy)어학원, 호주 ILSC어학원, 나비타스(Navitas)어학원 등이 있다.

설명회 참가자에게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 신청만 해도 호주 도착 시 은행계좌 개설 및 핸드폰 개통, 택스파일 넘버 신청 등의 초기정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비자 대행료도 할인된다.

시드니, 브리즈번, 멜번, 케언즈, 퍼스, 애들레이드, 누사, 캔버라, 타즈매니아 등 각 지역별 어학원 안내가 가능하며, 호주 교육부 인증을 받은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호주어학연수와 호주 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생생한 정보들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주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