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와 케이맘이 오는 9월 7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출시한 마더케이 더블 아기지퍼백과 케이맘 제로더스트 친환경 아기세제를 필두로 저장팩, 기저귀 등 출산준비 필수품을 베페 특가 및 한정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두 줄 지퍼로 밀폐력이 강화된 마더케이 더블 지퍼백 출산 패키지, 일회용 가제손수건 건티슈 실속 패키지, PPSU 신생아 젖병과 젖병 설거지를 줄여 줄 일회용젖병 세트 구성의 특별 패키지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출산준비 및 육아 필수품인 더블 아기지퍼백 패키지와 케이맘 제로더스트 친환경 세제를 구매할 경우 친환경 세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등 마더케이&케이맘의 신제품을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아울러 마더케이 부스에서는 SNS 친구 맺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케이맘 기저귀 샘플을 증정하며, 구매자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일회용 가제손수건, 제로더스트 친환경 아기세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데케이 부스는 코엑스 B홀 B110번 부스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베페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부모들, 더 안전한 육아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육아부모들의 국내 0순위 베이비페어이다”라며 “원스탑 쇼핑(One Stop Shopping)”이 가능한 마더케이 부스에서 출산준비부터 육아용품까지 더욱 다양해진 마더케이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