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차가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전문브랜드로 한가위를 앞두고 9월 6일부터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차가는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덜어 합리적으로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최근 차가버섯은 암예방, 면역력 강화, 활성산소 제거, 혈압-혈당 조절 등의 효능을 인정받으며 부모님 선물, 가족건강관리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를 통해서는 평소보다 저렴하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고급선물포장, 건강검진권 증정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추석선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착한차가의 추석맞이 이벤트는 두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추석명절선물을 미리 준비하고자하는 고객들을 위해, 9월 6일 오전 11시부터 29일 오후 1시까지 '추석명절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기간동안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0%할인, 고급 선물 포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건강검진 이벤트'를 통해 9월 6일부터 29일까지 착한차가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하여 4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을 증정한다.

착한차가 제품은 일반분말, 추출분말, 액기스, 원물 등으로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40만원, 80만원대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이 준비되어있어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착한차가 관계자는 "시베리아산 차가버섯 제품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건강관리에 효과적이 때문에 명절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차가버섯 문의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착한차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