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화면

최근 SBS CNBC 유행통신 방송을 통해 MC 강예빈의 특별한 여드름 관리법이 소개되었다.

이날 뾰루지 잡는 강예빈의 피부관리 비결로 방송에서 소개된 닥터505 에이플러스 화장품은 동충하초 발효 특허성분 오발리신이 함유된 여드름 관리용 화장품으로 공인 임상 기관에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받은 안전한 여드름화장품이다. 특히 10대 청소년부터 20대 30대 성인들까지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인 여드름화장품이다.

닥터505 에이플러스 솔루션은 약산성 클렌징폼, 피지개선 토너, 여드름 보습로션, 여드름 재생크림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닥터505 약산성 여드름 폼클렌징은 세안 후 당김없는 ph5.5 약산성 클렌징폼으로써 ph5.5의 약산성 클렌저 제품으로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지막이 본래의 기능에 충실하게 되어 피부 보습과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동충하초 특허성분 오발리신이 함유된 토너와 로션, 크림은 특허성분 오발리신 뿐만 아니라 18가지 식물영양 성분 및 티트이잎 오일이 함유되어 트러블 및 여드름으로 깨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과잉 분비 되는 피지를 케어하여 좁쌀여드름없애는법, 피부좋아지는법, 여드름피부관리에 효과적인 여드름화장품세트다.

특히 로션 제품은 여드름 관련 임상이 까다롭지만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은 토너, 크림과 함께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완료한 로션으로 여드름 관리 및 보습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로션으로 관심받는 여드름로션이다.

이날 SBS CNBC 강예빈, 정인영의 유행통신에서 소개된 MC 강예빈의 여드름관리 비법, 에이플러스 여드름화장품 추천 제품은 닥터50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