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0일 인천 부평에 위치한 인천웨딩샵인 차지연웨딩컴퍼니에서 주최한 2017 F/W 드레스초대전이 성공리에 마쳤다.

2017 F/W 드레스초대전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2017 F/W 신상 웨딩드레스를 선보여많은 예비부부가 참가하였고, 드레스 초대전을 통해 기존, 최재훈웨딩과 로즈로사&로즈로사 블랙라벨 드레스 인천*부천 공식 지점뿐만 아니라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에서 추가적으로 론칭한 명품 수입 드레스 브랜드, 국내 꾸띄르 웨딩드레스 브랜드 등의 디자인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기존의 인천웨딩박람회와는 다르게 전문모델들이 직접 드레스를 피팅하고 전체적인 스타일링된 모습의 워킹쇼가 진행하며 현실적인 드레스 핏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였다.

더불어 인천스드메 전문 토탈샵 차지연웨딩컴퍼니와 제휴된 인천 지역의 예물과 예복, 한복, 허니문등의 다양한 웨딩 정보를 제공하여 완벽한 웨딩컨설팅을 도와주었으며, 초대전 행사가 끝난 후에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원장메이크업 업그레이드, 혼주 메이크업 무료, 본식 사진 업그레이드, 고급스틸무비 등의 다양한 경품 혜택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초대전 관계자는“비가 많이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예비부부님들이 방문해주어 초대전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확장이전 된 샵에서 직접 초대전을 진행하였기에 더욱뜻깊은 행사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웨딩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인천 지역의 다양한 웨딩 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는 다가오는 가을, 내년 상반기 결혼 예정자를 위한 다채로운 웨딩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