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롯데웨딩박람회, 가전, 가구품목 할인혜택

부산웨딩박람회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오는 9월 16일(토)부터 17일(일)까지 여유로운 일정으로 부산 롯데백화점 셈텀점 7층과 광복점 10층 문화홀에서 동시 개최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최되며, 벡스코 웨딩박람회 주최 및 주관사인 BWC 웨딩이 주최한다. 롯데백화점 내에서 결혼준비도 하고 데이트도 즐기는 1석 2조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사전 참가 신청은 주최측 홈페이지나 주최측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설명에 따르면 웨딩박람회에 참관하면 전문 웨딩플래너가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A부터 Z까지 상담해준다. 보험 컨설턴트가 내게 꼭 맞는 보험 상품을 컨설팅 해주듯이, 웨딩 플래너는 예비 신혼부부가 꿈꾸는 웨딩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상담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중점을 둔다. 박람회 내에서는 예물, 허니문, 웨딩홀, 스드메 등 웨딩 준비를 한 자리에서 상담하고 계약 할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박람회 현장에서 많은 계약이 발생하다보니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묶은 패키지를 박람회 기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미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 촬영 등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BWC웨딩 제휴 웨딩홀 계약시 BWC 결혼준비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롯데백화점 리빙관 내에서 혼수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박람회 참가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리빙관 방문시 쇼핑 안내서 증정, 브랜드별로 5%~50% 할인 진행하고 자세한 내용은 현장 쇼핑 안내서 참고하기 바란다.

우선 무조건 적인 저렴한 가격과 사은품 등을 내세우는 웨딩박람회에 현혹되어서는 안된다. 가장 중요하게 따져봐야 할 것은 웨딩박람회를 주최하고 주관하는 회사의 신뢰도이다. BWC웨딩은 1995년부터 부산 최초로 웨딩박람회를 주최한 회사이며, 현재 한강 이남 최대 규모의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회사이다. 웨딩 상담 및 계약시 웨딩업체 정상적인 고용관계의 정규직 웨딩플래너를 통해 웨딩홀 및 스튜디오 상황 등을 확인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웨딩 준비에 있어 고객 가장 긴밀하게 웨딩을 준비하는 웨딩플래너야 말로 특히 중요하다 할 수 있다. 웨딩플래너의 특성상 고용상태가 불안하거나 개인사업소득자로 구성되어 계약 내용에 대해 법적 보장이 취약한 경우가 다반사이다. BWC 웨딩은 전 직원이 4대 보험을 지원받는 정규직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계약 내용에 대한 법적 보장이 가능한 회사이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해당 박람회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웨딩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