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발간한 ‘2017 에듀윌 독보적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교재가 관광통역 부문 8월 베스트셀러를 달성했으며, 현재 9월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의 ‘독보적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교재는 방대한 시험 범위를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압축해, 독학만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적중률이 높은 실전문제를 통해 확실한 합격을 대비할 수 있으며, 합격을 잡는 OX 노트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자신의 취약 부분 및 헷갈리는 문제 등을 간단하게 복습할 수 있다.

에듀윌의 관광통역안내사 책은 필기 1교시 관광국사, 관광자원해설이 한 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필기 2교시 관광법규, 관광학개론이 또 다른 한 권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인기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은 60점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는 절대 평가 시험이기에, 핵심만 공부하면 충분히 짧은 준비기간으로 단기 합격이 가능하다. 관광통역안내사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로 한국의 관광지를 안내하는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외래관광객 증가 추세에 있는 최근 취업 등의 전망이 밝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는 9월 23일 필기시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의 관광통역안내사 교재를 성원해주셔 감사 드린다”며, “현재 휴대용 핸드북도 함께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활용 바라며, 필기시험에 꼭 합격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