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자사 공식 블로그 <청담동 문화>에 소개된 업체 중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를 선택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청담동 내 위치한 카페, 레스토랑 등 맞선, 소개팅 장소에 관한 미혼남녀들의 생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20~30대 결혼적령기인 신청자들은 품격 있는 데이트를 위한 ‘호텔 뷔페’, 로맨틱한 데이트가 가능한 ‘청담동 레스토랑’, 캐주얼 하면서 편안하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청담동 Bar’ 그리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브런치 카페’ 중에서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특별상품인 퍼플스 무료 맞선권을 비롯해 공식 블로그 <청담동 문화>에 소개된 레스토랑 외식상품권, 홈페이지 진행 중인 공연 관람권, 영화 무료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청담동 문화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만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장소를 주관식 답변에 간단히 기재하는 방식으로 작성과 동시에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기간은 오는 27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이달 29일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원인증 과정을 거친 후 경품이 지급된다.

올해 17주년을 맞은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으로 시작해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CEO, 전문직 등 확고한 타깃층을 회원으로 보유했으며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 20~30대 남녀들에게 결혼과 연애 관련 정보 및 결혼정보업체 이슈를 소개해 주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17년 전 청담동에 설립해 지금까지 청담동과 함께 발전하며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 올 수 있었다”며 “이러한 취지로 개설한 공식 블로그 <청담동 문화>를 애용하는 많은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직접 참여해 경품을 받는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맞선, 데이트, 상견례 등 미혼남녀에게 도움이 되는 장소와 상류층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는 퍼플스 결혼정보업체 공식 블로그다. 17년 간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 오고 있으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청담동의 소식 및 이슈를 제공하고 있다.

강인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