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여행 시 항공권을 미리 예약해야 좋은 조건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항공권 예약의 ‘꿀팁’으로 꼽히면서 여행 일정 몇 달 전부터 항공권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었다. 따라서 이번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항공권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하나투어항공은 전 세계 겨울휴가 인기 여행지 노선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하는 ‘2017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9월 12일(화), 13일(수) 단 이틀간만 예약 가능하며, 태국, 베트남, 대만 등 동남아와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그리고 사이판, 하와이 등 대양주, 미주까지 포함하여 전 세계 총 25개 도시의 항공권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여행지는 물론 겨울 추위를 피해 색다른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가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이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당일 예약, 발권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하나투어 마일리지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해외호텔 7%할인 쿠폰, 현지투어·패스·입장권 3%할인 쿠폰, SM면세점 최대 27%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낭만적인 겨울여행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단 이틀간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항공 ‘2017 겨울여행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항공 페이지,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