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여행지에서 인생샷 건지는 법!

10월 2일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최장 10일 이라는 꿀 같은 황금 연휴가 주어졌다. 이로 인해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인원이 많아 지면서,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인생샷을 남기기위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들도 자연스럽게 늘어났다.

하지만 한달도 안 되는 짧은 기간에 다이나믹한 몸무게 변화는 쉽지 않은 일이다.또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를 줄 수 있으며,요요로 인해 오히려 몸무게가 더 불어나는 결과를 낳게 된다.

그렇다면 현명하게 단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전문가들은 효과가 입증된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가지 비법이라고 조언한다.

확실한 효과가 입증된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하기 위해선 제품의 주원료,부원료 등의 성분과 효능을 꼼꼼히 살펴 봐야 한다.

리넥의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깔라만시,가르시니아,유산균이 들어 있어 타사 다이어트 보조제 대비 효과가 우수하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체지방감소를 돕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에 지방분해와 디톡스를 돕는다고 알려진 깔라만시 원액이 72% 함유되어 타사 다이어트 보조제보다 단기간에 우수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5종 혼합 유산균이 부원료로 들어가 다이어트 시에 쉽게 발생하는 변비를 해소해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프로폴리스추출분말,비타민미네랄믹스,꿀 등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요요없는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해서 단기 다이어트는 물론 장기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를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깔라만시 원액과 벌꿀이 함유된 액상 타입으로 섭취 시에 거부감이 없고 맛도 좋아 커피 등의 음료나 물 대신 마시기 좋으며 휴대성 또한 간편하다.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9월 한달간 할인 행사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