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으로 패션화보 촬영을 떠난 배우 이하늬의 건강한 몸매관리 비결이 화제다.

평소 이하늬는 채식과 운동으로 건강한 S라인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겟잇뷰티를 수년째 이끌어오면서 ‘꿀언니’ 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바로 활용할 수 있고, 도움이 되는 ‘꿀팁’을 여성들에게 전달해주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이하늬는 건강한 몸매관리 방법으로 바쁜 일정에도 식사를 반드시 챙겨먹고,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와일드망고를 먹는다고 한다. 먹는 것 하나도 꼼꼼하게 선택하는 배우 이하늬는 일반 과일 망고가 아닌, 어린이 주먹만한 크기의 와일드망고 씨앗(종자)에서 추출한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를 먹고 있다.

최근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CF를 통해 ‘맛있게, 가볍게, 건강하게’ 를 외치고 있는 배우 이하늬는 프롬바이오 광고모델이 되기 전에 직접 제품을 먹어보고, 해당 브랜드의 광고모델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본인이 먹어보고 좋고 효과가 있어야 모델도 할 수 있다는 신념 때문이다.

한편, 배우 이하늬가 모델인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덧붙여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 12.8kg 감소, 허리둘레 16.19cm(6인치) 감소 효과를 나타낸 바 있다.

강인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