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하반기를 맞아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를 결심한 사람이 많다. 취업이나 결혼식을 앞두거나, 중요한 일을 앞두고 혹은 개인적인 컴플렉스를 고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최근 체형관리 전문샵을 많이 찾고 있다.

강남에 위치한 바디랩에서도 이런 사람들을 위해 지속 가능한 비시술적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온스타일에서 방영된 바디액츄얼리 4~5화 셀룰라이트 편이 강남체형교정 전문샵 바디랩에서 촬영되었다.

설명에 따르면 바디랩은 받을 때만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던 기존의 관리방법을 개선하여 편안하지만 실용적인 운동을 접목시켰다. 또한 운동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엉킨 조직들과 그 사이에 쌓여버린 독소는 기계와 전문적 관리를 통해 풀어내 근본적인 개선효과와 지속 가능한 관리효과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강남체형교정샵 바디랩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스포츠의학전문병원과 국내 최상의 미용전문병원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비시술적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완성시켰다. 바디랩은 일시적 효과가 아닌 근본적인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근골격계, 신체비율과 균형, 콤플렉스적 부분비만과 셀룰라이트, 몸의 신진대사 총 4가지 관점에서 다양한 시너지적 체형 개선을 유도한다”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고객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결혼을 앞둔 여성을 위한 웨딩 라인관리, 출산한 여성을 위한 산후 라인관리, 콤플렉스 라인관리, 하지부종 라인관리, 턱관절 관리 등 유형에 따라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또한 움직임을 관찰하여 움직임 패턴을 포착해 안 좋은 자세나 습관을 개선하게 하거나, 고주파 장비를 이용해 운동과 병행해 더욱 효과적인 체형교정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라이빗한 환경을 위해 개인라커와 탈의실, 개인 샤워룸을 갖추었다.

업체 관계자는 “최첨단 검사장비를 통해 라인을 객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로 분석하는 검사실을 따로 두고 있다. 따라서 오차범위 없이 정확한 자기 체형을 볼 수 있다. 기계로 일차적으로 검사하고, 전문가에 의한 추가 검사가 이뤄지는 만큼 정밀한 검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젊은 여성들이 자기관리 차원에서 체형교정을 통한 사이즈감소,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 종종 찾아오는데, 미리 예약하면 좋다”고 전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