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문화가 보편화되면서 여름철 미용을 위해 받던 것이 계절과 연령,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미용과 위생을 목적으로 받는 추세이다. 왁싱은 국가공인기술자격증이 있는 순수 피부관리실에서 해야 피부에 자극이 없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왁싱의 특성상 일차적으로 위생이 중요하기 때문에 핸들링이 노련한 왁싱전문 피부관리샵을 선택해야 한다.

피부관리실 '금단비가'는 청담피부관리 본점과 일산피부관리 지점 외 다양한 지점을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12년 동안 작은얼굴컨셉으로 피부관리, 신부관리, 왁싱을 진행함으로써 숙련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슈거파워리프팅 페이스왁싱이 있다. 이는 털을 뽑는 제모 위주로 통증을 동반했던 기존의 왁싱과 달리 천연슈거 99.9% 열로 가열해서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왁싱비용으로 리프팅과 물광, 그리고 작은 얼굴 효과를 함께 볼 수 있어 경제적인 왁싱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청담피부관리 금단비가 관계자는 “페이스왁싱과 스킨케어가 접목된 프로그램으로 림프절을 가볍게 쓸어주는 림프 드레니지까지 되어 순환을 도와준다. 천연슈거로 왁스를 녹이지 않고 인체의 온도와 조합하여 제모하는 독창적인 기법의 왁싱법으로 색소침착과 열감이 없어 화상이나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또한 무향, 무화학 제품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여 임산부도 가능하고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얼굴전체와 스킨케어를 함께 할 수 있는 왁싱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눈썹, 이마, 헤어라인, 인중, 뒷목 등 필요 부분만 왁싱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팔과 등, 다리 등 바디왁싱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