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미인록이 ‘가을 환절기 대비 보습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미없애는방법을 반영한 ‘장희빈에센스’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가을 환절기 대비 보습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미인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제품 구입 금액별로 오이미안수나 수로부인보습비누, 수로부인보습미안법을 증정한다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 행사의 일환으로,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금액이 5만원 이상일 시 오이미안수 1개, 10만원 이상일 시 오이미안수 2개를 증정 받는다. 제품 구입 금액이 15만원 이상일 시 오이미안수 2개와 수로부인보습비누를, 20만원 이상일 시 오이미안수 2개와 수로부인보습미안법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은품들은 모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오이미안수는 피부미백 관리용 천연팩 장희빈미안법 반죽 시 물 대신 첨가하는 방법으로 피부진정 및 보습에 힘을 실어줄 수 있다. 또한 천연 수분마스크팩인 수로부인보습미안법을 장희빈∙장녹수∙숙빈최씨 미안법과 병행 사용해 보다 체계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미인록은 자사 에센스추천 제품 중 하나인 장희빈에센스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톤개선 등에 영향을 주는 천연 재료 추출물이 정제수 대신 베이스로 사용되며, 주름개선화장품 성분 및 미백기능성화장품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기미없애는방법에 초점을 둔 이 화이트닝에센스는 기존보다 제형이 촉촉해졌으며, 미백화장품 성분인 알파-비사보롤 성분이 추가됐다.

해당 천연화장품 브랜드는 천연비누도 선보인다. 이 천연비누는 천연팩인 미안법의 원료들을 토대로 제조되며, 방부제와 알코올, 색소, 향료 및 화학첨가물이 사용되지 않는다. 비누 제조 전문가가 수작업을 통해 3등급 이상의 원료로 만든 천연비누라는 점도 특징이다. 미안법 등 해당 브랜드 화장품과의 병행 사용으로 더욱 철저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피부결개선 및 기미잡티제거에 도움을 주기 위한 기미화장품을 비롯해 여드름없애는법을 찾는 이들을 위한 트러블 관리용 에센스, 피부탄력 관리용 모공팩 등을 다룬다.

업체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피부미백 화장품을 통한 피부톤개선이나 피부결개선, 기미잡티제거뿐 아니라 보습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보습은 피부탄력 등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며 “이에 화이트닝에센스를 비롯한 에센스추천 제품, 모공팩 등 자사 상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수분마스크팩 등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름개선화장품, 미백기능성화장품, 에센스 타입 기미화장품 등 자사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인록의 미백화장품, 여드름없애는법을 고려한 피부 트러블 관리용 화장품 등 각종 상품을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